NEWS
태광산업, ’엘라핏’ 활용 여름 패션 상품 홈쇼핑 최초 론칭
2023.06.01


태광산업, ‘엘라핏’ 활용 여름 패션 상품 홈쇼핑 최초 론칭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 태광산업이 대표 합성섬유 스판덱스 브랜드 ‘엘라핏(ELAFIT)’을 소재로 한 여름용 패션상품 3종을 최초 론칭한다. [사진=태광산업 제공]


· 태광그룹 T커머스 ‘쇼핑엔티’ 통해 홈쇼핑 마케팅 적극 공략


· 태광산업 “국내 최초 상용화 스판덱스 위상 회복 노력”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이 대표 합성섬유인 스판덱스 브랜드 ‘엘라핏(ELAFIT)’을 소재로 한 여름용 패션상품 3종을 데이터홈쇼핑인 <쇼핑엔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 론칭한다.


‘엘라핏’은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나 다양한 용도의 원단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 스판덱스 상업생산에 성공한 태광산업의 엘라핏은 40년의 스판덱스 제조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회복력을 요하는 속옷, 수영복, 스키복, 등산복, 요가복 등에 주로 사용된다.


태광산업 ‘엘라핏’은 ‹쇼핑엔티›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추후 타 홈쇼핑 방송을 기획해 본격적인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우수한 패션브랜드와의 협업과 홈쇼핑 마케팅을 위해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해왔다”며 “’엘라핏’의 뛰어난 상품성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선보여 한국 최초 상용화에 성공한 태광산업 스판덱스의 위상을 회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