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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영등포 콜센터 이어 전주에서도 ‘현장목소리’ 청취 · 감정노동자 보호제도 소개, 완전판매모니터링 중요성 강조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는 ‘완전판매모니터링’을 담당하는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자 건강마음 간단회’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흥국화재 전주사
· 부산지역 고객 의견 청취해 상품·서비스에 실제 반영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지난 17일 고객 소통채널인 ‘찾아가는 톡톡(Talk-talk) 패널’을 운영하고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톡톡 패널’은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소통채널로, 올해부터는 서울 수도권을 벗
· 휴게공간 설치, 스마트 출근제 확대 등 변화 잇따라 · 업무 효율성 증대·임직원 소속감 고취 ‘두 마리 토끼’ 태광그룹이 전사(全社) 차원에서 임직원의 근무 환경 전반을 개선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다. 일과 휴식의 조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임직원들의 소속감까지 한층 높이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 부서별 ESG 담당자 지정해 ‘찾아가는 교육’ 실시 · 경영공시 이슈 점검하며 부서별 실천과제도 발굴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는 ESG(환경·사회·투명경영)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ESG 교육’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지난 3일 개최된 이번 교육에는 부
· 5년째 ‘소아암 환아’ 지원.. 누적기부금 총 1억1천만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는 ‘임직원 마라톤 기부 챌린지’를 통해 소아암 환아 치료비 2천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처음으로 시작된 ‘흥국화재 소아암 환아 지원사업’은 올해로 5년차를 맞았다. 현재까지
· 임직원 자발적 동참으로 모은 물품 기부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임직원 물품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ESG경영활동의 일환으로 물품 재활용을 통한 자원순환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임직원들은 재사용 가능한 의류, 가전, 생활용품,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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