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태광소식
태광뉴스

태광뉴스

누적방문자 업계최초 400만명 돌파

계열사명
흥국생명
등록일
2018.02.02

흥국생명 블로그, 업계 최초 누적방문자 400만명 돌파


· 포털 사이트 블로그 운영중인 생보사 가운데 최초 400만명 돌파

· 4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네글자로 말해요’ 진행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지난 1일 기준으로 대표 SNS채널인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4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포털을 통해 블로그를 운영중인 全생명보험사 중 최초로 달성된 기록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2015년 1월에 오픈 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특히 보험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문화, 예술, 생활 정보 등 차별화 된 컨텐츠들이 게시되고 있다.


EVENT/이벤트, Life is Art 흥국생명 블로그 400만 방문자 돌파 기념 EVENT <네글자로 말해요!>, 흥국생명 공식 SNS Life is Art

그 중 온/오프라인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아트데이-시네마토크’의 경우 3년째 진행되는 흥국생명의 대표 마케팅 활동으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또한 최근 맺어진 세종문화회관과의 컨텐츠 제휴 협약을 통해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컨텐츠를 흥국생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등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활기찬 소통의 이미지로 탈바꿈 하는데 노력한 것이 400만명 돌파의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4글자로 말해요’를 진행한다. ‘흥국생명+벌써사백+앞으로도+함께해요’ 등과 같이 4글자를 활용하여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흥국생명 공식블로그 (http://heungkuklifeblo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2018년이 흥국생명 창립 60주년의 해인 만큼 SNS를 통해 고객들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의 일상이 더욱 풍요롭게 느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보도기사